그냥 이긴날에는 온갖곳을 돌아다니거든 ㅋㅋㅋ 기분좋은 소리 많이보려고 ㅋㅋㅋㅋㅋ(당연 진날엔 다 끊음 야구가 뭔데요 st) 근데 오늘 진혁이 관련해서 다들 좋은 얘기 많이하는거 봄, 컨택하는거 좋았다 긴장 많이하는거 보였다 자기포함 주변은 응원 많이했다 내가 더 간절했다 꼭 출루 안타 하길 바랐다 담엔 꼭 홈런 나올것 같다 등등.... ㅠㅠ 아까 카테온에어도 그랬잖아 ㅠㅠ 그래서 그냥 마음이 찡했어 ㅠㅠㅠㅠ 진혁이 생각하는 팬들도 있으니까 꼭 힘내서 점차 폼 올라오길 ( ˃̵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래 우주 사진보니까
- 01:3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김영웅 멀쩡했으면 좋겠다
- 01:3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그래도 뭔가 주니가 근본인거 같아
- 01:29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저욱이 5월에 땅파는 기간이 한달정도였나?
- 01:2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나도 찬희좋아 찬희 넘 기특하고 이쁨
- 01:2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카메론 직구에 타이밍 늦다는거 시즌초에도 듣던 얘기인데
- 01:29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난.. 일평생 혼직인데.. 친구들 데려가는 1년에 1번 말고는 all 혼직임
- 01:2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순이도 느꼈갰지 본인이 홈런쳐야 점수가 난다는걸
- 01:28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자욱이 타순은 견딜테니까 유영웅 당분간 시키지말고 원태 휴식 철회해라
- 01:27
- 조회 11
- 잡담
-
- 한화) 🎤(-᷅ ꃪ -᷄๑)੭⁾⁾ < 이 이모지랑 젤 잘어울리는거 태연이 응원가같앜ㅋㅋㅋ
- 01:27
- 조회 23
- 잡담
-
- 엘지) 계략만루 알고 9회초 다시 보니까 주영이는 괜찮아보이긴 한다 ㅋㅋㅋ
- 01:27
- 조회 15
- 잡담
-
- 안현민한테는 어따가 던져야함
- 01:26
- 조회 90
- 잡담
-
- kt) 대박인거 알려줄까 지금 주전들 거의 다 우르크 100넘는다? ◔▾◔
- 01:26
- 조회 33
- 잡담
-
- kt) 스카이에서 보니까 오늘은 특히 수비가 잘 보여서 뭔가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ㅋㅋㅋㅋ
- 01:26
- 조회 13
- 잡담
-
- |ૂ•ᴥ•₎ა 퇴근 준비중...
- 01:26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플 복습하는데 손호영 빠따 올라와야하는건 맞는데 당장 못쳐서 빠진건아님
- 01:25
- 조회 37
- 잡담
-
- 아 나 손성빈 선수가 왤케좋지
- 01:2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확실히 어린 타자가 잘하면 맨날 보니까 좋은 듯
- 01:24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생각해도 형우 대타타이밍 진짜 헛웃음 나오네ㅎ
- 01:24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이닝이터 스타일만 원하는거도 아니자나 자기가 만루 깔면 자기가 삼진도 선발은 잡고 위기도 막아야 하고
- 01:2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