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솔직히 오늘경기 초반만 봐도 왜 수비가 중요한지 너무 잘 알것같은 흐름 아니었냐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5
초반에 빠른템포에 계속 타격 나오는데 전민재가 존나 잘잡아줬음 타격에서 잠잠했어도 수비만으로 1.5인분은 함 민재ㅋㅋㅋ
초반에 빠른템포에 계속 타격 나오는데 전민재가 존나 잘잡아줬음 타격에서 잠잠했어도 수비만으로 1.5인분은 함 민재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