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전에 누구로 난리났어 그런데 한타석마다 이럴줄 알았음 할때.... 솔직히 이거 난리난 선수가 잘할때는 그정도로 얘기되진 않거든 ㅋㅋ
예를 들어서 3타수 1안타면 그날 못한게 아니잖아? 근데 못한 2타석으로만 넣으면 안됐다니까 감독이 문제고 선수가 문제고 그러다가 안타친 타석에선 그러진 않거든 이게 뭔가 그래서 좀 피곤함
경기전에 누구로 난리났어 그런데 한타석마다 이럴줄 알았음 할때.... 솔직히 이거 난리난 선수가 잘할때는 그정도로 얘기되진 않거든 ㅋㅋ
예를 들어서 3타수 1안타면 그날 못한게 아니잖아? 근데 못한 2타석으로만 넣으면 안됐다니까 감독이 문제고 선수가 문제고 그러다가 안타친 타석에선 그러진 않거든 이게 뭔가 그래서 좀 피곤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11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3906 | 잡담 | 기아) 핫게 견제 영상 보다가 | 05:33 | 44 |
| 15203905 | 잡담 | 롯데) 포수 건우 수비가 생각보다 좋네 | 05:20 | 30 |
| 15203904 | 잡담 | 기아) 양햄 득지 줘 ㅡㅡ 1 | 05:00 | 83 |
| 15203903 | 잡담 | 한화) 현지니는 | 04:19 | 120 |
| 15203902 | 잡담 | 엘지) 근데 나만 그런가 식식이 등장곡 부를 때 | 04:08 | 104 |
| 15203901 | 잡담 | 한화) 오늘 영결 대우 제대로 해줬네 ㅋㅋㅋㅋㅋㅋ 1 | 04:07 | 203 |
| 15203900 | 잡담 | 삼성) 자만추한 영상보고 웃어버렸다,,, 1 | 03:51 | 118 |
| 15203899 | 잡담 | 두산) 지우 우리팀오면 병헌이 또 서울고 잡도리 볼수있겠다 | 03:47 | 73 |
| 15203898 | 잡담 | SSG) 새벽에 충동구매로 인천군을 질렀다 2 | 03:46 | 93 |
| 15203897 | 잡담 | 한화)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 3 | 03:39 | 115 |
| 15203896 | 잡담 | 삼성) 아이싱 했다는거 보니까 또 한숨나와 2 | 03:32 | 259 |
| 15203895 | 잡담 | 삼성) 햄스도 왼쪽 아니었나 1 | 03:29 | 223 |
| 15203894 | 잡담 | 두산)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 | 03:25 | 74 |
| 15203893 | 잡담 | 기아) 얘둘아 오늘 우리 선발 뉘기야 2 | 03:21 | 192 |
| 15203892 | 잡담 | 두산) 근데 타케다 적응하면 5이닝은 ㄱㅊ을라나 | 03:21 | 78 |
| 15203891 | 잡담 | 삼성) 투수들이 지금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지칠때가 오긴올텐데 2 | 03:19 | 72 |
| 15203890 | 잡담 | 두산) 요즘 카테 보면서 느끼는건 6 | 03:16 | 255 |
| 15203889 | 잡담 | 엘지) 대원이는 전역했지? 2 | 03:15 | 96 |
| 15203888 | 잡담 | 삼성) 스탯티즈 다 뒤져보니까 빠따는 걍 득타율이 문제다 2 | 03:15 | 88 |
| 15203887 | 잡담 | 엘지) 러브버그 내일 활동량 최고조/얘네 흰색&노란색 좋아함/송파구가 러브버그 분포 1위 지역 1 | 03:15 | 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