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차피 대타자원 수비자원따로 볼거면 퓨에서 옵스 1 넘으면 다 올려봐라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755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9 어차피 광민이도 수비시킬거 아니잖아 걍 동휘 김건 도훈 상언이까지 쇼케이스 해봐 감독(◔ ө ◔ ) 근데 ㄱㄱㅁ이 아니었음 다른 감독들은 한번씩 해봤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