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와 사민이 잘생겼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60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6 꾸며놓으면 화보 찍어도 될듯https://x.com/i/status/2069309922874184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