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반기 중요하지 근데 곧 올브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598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2 굳이 언태 휴식??? 지금 잘하는 투수인데??? 굳이 임 ㅠㅠㅠ만두야 6선발 언태휴식 유영웅 다 포기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