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맨날 점수를 1,2점밖에 못내면 더이상 수비때문에 안된다 할게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520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7 그냥 1민석 3명진해서 칠수있는 사람 풀가동했으면 좋겠음여튼 점수를 내야할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