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싸이클 좀 떨어졌나 싶다가도 다시 올려놓는거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얘네 뿐인데 얘네까지 갈아쓰다 진짜 힘들어지면 제일 안 좋은건 팀 아님? 타격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뺑이치는 애들이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