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오늘 경기 주자 나갔을 때 상황 정리해봤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8

1초

정수빈 땅볼아웃 

카메론 플라이아웃

박준순 3루타

양의지 플라이 아웃


2초

류승민 플라이아웃

박찬호 1루타

오명진 1루타

윤준호 희플 (1점 추가)

안재석 땅볼 아웃


5초

오명진 플라이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플라이아웃

정수빈 플라이아웃


6초

카메론 땅볼아웃

박준순 볼넷

양의지 1루타 

류승민 땅볼 출루 (1점 추가)

박찬호 플라이아웃


7초

오명진 땅볼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삼진

정수빈 1루타

카메론 플라이아웃 


8초

박준순 몸맞

양의지 병살타

류승민 3루타

박찬호 땅볼아웃


9초 

오명진 삼진

윤준호 플라이아웃

안재석 볼넷 

정수빈 땅볼아웃 



제미나이 평 아래 두 명이 못했댄다 당연하지 둘만 안타 없음 

그리고 둘 중에서는 카메론이 상위타선에서 전타석 범타처리 당한 게 오늘 혈막의 원인이래 근데 정리하면서 더 짜증나짐 ㅅㅂㅋㅋㅋㅋ


카메론 : 1회 박준순의 3루타 앞에서 아웃되며 밥상을 차리지 못했고, 6회에는 선두타자 땅볼, 7회에는 2사 1·2루 찬스를 플라이로 날림

안재석 : 9회 볼넷은 있으나 특히 2회 2사 1, 2루 기회에서 땅볼로 이닝을 끝냈고, 7회 1사 1루에서는 삼진으로 물러나며 흐름 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그 선수들 자주 입는 민소매 유니폼 가진 키티들아
    • 01:04
    • 조회 1
    • 잡담
    • 두산) “준순이 친다. 준순이.”
    • 01:04
    • 조회 40
    • 잡담
    • 아.. 안현민 만나기 싫다
    • 01:04
    • 조회 20
    • 잡담
    • 두산) 하 제발 내일 이시간에 우리 카테에 아무도 없었으면 좋겠어
    • 01:04
    • 조회 20
    • 잡담
    2
    • 삼성) 형우 수비 시킬때 다음날 쉰다고 일욜날 시키던거보면
    • 01:04
    • 조회 7
    • 잡담
    • 두산) 아 승민이 타석 제일 많은 게 5번 타순인 거 뻘하게 웃기네
    • 01:04
    • 조회 12
    • 잡담
    3
    • 롯데) 지금 플보면 내야수비 유격 빼고 다 별로란거자나ㅋㅋㅋㅋㅋㅋㅋ
    • 01:03
    • 조회 27
    • 잡담
    4
    • 롯데) 내일 우취될 가능성 높아????
    • 01:03
    • 조회 18
    • 잡담
    • 한화) 문경에 왜 비가 와가지고
    • 01:03
    • 조회 55
    • 잡담
    2
    • 롯데) 나는 그래도 ㄱ씨정도 수비면 빠따 잘치면 봐줄 수 있는 정도같거든
    • 01:03
    • 조회 16
    • 잡담
    • 두산) 스톡킹 재밌어...?
    • 01:03
    • 조회 36
    • 잡담
    3
    • 두산) 민석이 상무 갈거면 내년 시즌까진 하고 가는건가
    • 01:02
    • 조회 52
    • 잡담
    6
    • 이거 웃기다
    • 01:02
    • 조회 41
    • 잡담
    • 삼성) 박진만은 투구 과정이 불안한걸 존나 싫어해
    • 01:02
    • 조회 34
    • 잡담
    2
    • 두산) 와중에 나 잃어버린줄 알았던 짐색 찾음 ㅎ
    • 01:02
    • 조회 42
    • 잡담
    • 한화) 수리야 올스타 투표는 끝났지만 그래도 왔어
    • 01:02
    • 조회 37
    • 잡담
    2
    • 롯데) 전민재 수비과외는 지바도 지바인데 한동희랑 나승엽도 무시못하긴해
    • 01:02
    • 조회 53
    • 잡담
    6
    • 두산) 아냐 작년에 민석이 2군 내릴 수 있었을 때도 감대가 안 내렸음
    • 01:02
    • 조회 54
    • 잡담
    4
    • 두산) 난 순이랑 민석이 올해 아펙 보내고 싶음
    • 01:01
    • 조회 19
    • 잡담
    • 두산) 팀내 사구순위
    • 01:01
    • 조회 4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