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는 누가하냐아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나성범 잘해서 너무조아아아아ㅏ아앙악
- 03:1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스톡킹 보면서 든 생각
- 03:1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갑분 빈이 얘기해서 미안한데 빈이 볼질한다고 멘탈어쩌구 하자나 난 그거 아니라 보거든
- 03:10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강민호 42살 최형우 44살인데 감독도 진짜 너무하네
- 03:10
- 조회 25
- 잡담
-
- 수빈선수 파라파라는 녹음이 킥임
- 03:0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오늘 욱자 휴식차 빼주면 좋겠다
- 03:0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변화구는 솔직히 말해서 장착 빨리 하는게 특이케이스임
- 03:07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아니 난 야수들 얘기할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 03:06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미노 몇개월만에 폭삭 그거 온거같아서 슬프다.....
- 03:05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새벽에 이야기하는게 젤편해
- 03:04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도환이 스타팅으로 많이 썼으면...
- 03:02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아니 이도윤 올해 수비 폼 미쳤는데?;;
- 03:01
- 조회 50
- 잡담
-
- 엘지) 9년만의 선발승 어감 너무 파괴적이네
- 03:00
- 조회 43
- 잡담
-
- 두산) 택연이 포크할버지한테 배우는거 찍혔던거로 아는데
- 02:59
- 조회 79
- 잡담
-
- 삼성) 타선이 점수 잘 뽑고 순탄하게 잘되네 하는 날도 양우현 상준이 못친다고 빼지 않았나
- 02:5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선수가 변화구 빨리 다는 편은 아닌 것도 맞고 그런 타입의 선수에게 변화구 연마할 수 있는 시간이 적었던 것도 맞음 ㅇㅇ
- 02:56
- 조회 70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같은값이면 원래 잘치는거 아는데 체력 떨어져서 못치는거 보는거보다 기대안한 애가 안타 치는거 보는게 더 나아
- 02:5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6월 중타 타율 보니까 형우 수비시킨거 생각나서 짜증 올라옴
- 02:5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좋긴하구나 별말 다 나오는걸 보니 올라올때가 되긴 했음
- 02:54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자욱이 24시즌부터는 그래도 크게 안 빠지고 야구만 못하는게 다행임
- 02:53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