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른쪽 주차장
가운데차들이 1대도 안나갔다고차면
차 뺠수있음?
마찬가지로 주차난 아파트같은곳에 이중주차돼있어서
간격이 저정도밖에안나오먄 차 뺄수있어? (안밀어내진다는 가정하에)
야구다시보려다가 초보덬 이것부터 눈에 들어온다 ㅜ

오른쪽 주차장
가운데차들이 1대도 안나갔다고차면
차 뺠수있음?
마찬가지로 주차난 아파트같은곳에 이중주차돼있어서
간격이 저정도밖에안나오먄 차 뺄수있어? (안밀어내진다는 가정하에)
야구다시보려다가 초보덬 이것부터 눈에 들어온다 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