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우리 최근 가을야구갔을때 9회2사였나 동건이 대타 쓰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631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8 내내 안 쓰던 여동건 대타를 그때 써서 나 넘 황당했던 기억인데.. 넘 빡쳐서 그경기 복습을 안했더니만 맞는지 가물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