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주자는 못잡았지만 바로 지난주에 비슷한 상황 있었는데 그땐 공따라가더니 오늘은 2루수한테 맡기고 1루로 맹다닥 돌아가는거 좋은 느낌을 줌 ˚₊*̥ദ്ദി(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