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폼 올라온 6월 최정을 쓰지도 못하는게 진심 너무 에바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390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1 김재환이 대체 뭔데 1할을 쳐도 지타독식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