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선발이 라도 말곤 없어요 수준이고
5월은 불펜이 좀 힘들었지만 빠따들이 잘해줬고
지금은 빠따들이 힘들구나 .... 하고 있음
(5월에 재윤이 넘 오래 안나왔는데 경기감각 괜찮나 하고
걱정함ㅋㅋㅋㅋ)
근데 역시 덜 힘들려면 빠따들이 중요하다
빠따들아 살아나୧꒰( ට▽ට⁎)꒱و
5월은 불펜이 좀 힘들었지만 빠따들이 잘해줬고
지금은 빠따들이 힘들구나 .... 하고 있음
(5월에 재윤이 넘 오래 안나왔는데 경기감각 괜찮나 하고
걱정함ㅋㅋㅋㅋ)
근데 역시 덜 힘들려면 빠따들이 중요하다
빠따들아 살아나୧꒰( ට▽ට⁎)꒱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