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7월까진 수비훈련만 죽어라고 구르고 왔음 싶었는데 사직 돌아오자마자 빠따 하는 꼬라지 보니까 조금 더 일찍 와도 될것같음... 얘 부상복귀해서 배트 잡은지도 얼마 안됐는데 빠따 말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