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더우면 잘한다 하신분 더운게 추운거보다 낫다하신분 내일은 치십쇼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259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 아 뭐 8월되어야 칠거냐고 이정도면 덥다고 ʕ •̅ ᴥ •̅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