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막말로 느껴질 수도 있고 불호라고 느낄 수 있는 말인거 아는데)) 개인적으로 튼튼툴 없는 사람은 풀타임 주전으로 살아남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239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9 올해 재석이 보면서 더 아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