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2드랲은 코로나라 현장지명 안하고 줌? 그런걸로 한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307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7 현장지명했으면 재밌었을거같은데 ㅜ아니면 그 1차드랲은 원래도 방송같은걸로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