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코노카짱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21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오늘 중 제일 크게 미소지음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그런 코노카짱을 안아본 구떤투수를 시기하고 질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