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해는 기복이 크다기보다는 타격자체가 리그 상위권이 아닌거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1143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6 아즈성윤은 작년보다 못하고재현영웅은 부상으로 꾸준히 못나옴실제 타격성적도 중간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