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플무인데 사실 나는 모든선수를 다 이름 세글자 쓰거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4
근데 카테에서 선수한테 화났냐는 소리도 들어보고 어느날에는 걔 이름을 왜 써주냐는 소리도 들어봄 둘이 다른 선수긴 한데 ㅋㅋ
근데 카테에서 선수한테 화났냐는 소리도 들어보고 어느날에는 걔 이름을 왜 써주냐는 소리도 들어봄 둘이 다른 선수긴 한데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