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고령이도 은근 즐기는것 같앗는데 (?) 나쁜 타자들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난 차라리 외뜬은 괜찮거든 그래도 타구질 괜찮은경우가 많으니깐
- 00:40
- 조회 4
- 잡담
-
- 엘지) 우리 선발 구세주가 식식이가 될 줄이야 ㅋㅋㅋ
- 00: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양석환 3루수 하니까 예전에 모기자가 쓴 충격적인 기사제목 볼래??
- 00:4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오늘 라인업부터 불안했는데 유격 실책으로 지니까
- 00:4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민석이한테 가는 모든 타석이 하이레버리지 상황이길
- 00:4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왜 되도 안한 욕심을 부리는데 이유가 뭐냐고
- 00:3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어제 진짜 식겁했다니까
- 00:39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챱
- 00:39
- 조회 36
- 잡담
-
- kt) 아직 밤에는 춥구나 (˘▾˘;ก)💦
- 00:3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04군필야수 떨어진건 좋다
- 00:39
- 조회 32
- 잡담
-
- 롯데) 한동희도 지금 그나마 생산성 좀 나오는 타자니까 참는거지
- 00:38
- 조회 35
- 잡담
-
- 한화) 근데 상원이 뭔가 멀티 뱉는거 같음
- 00:3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우리팀에 지금 안 빨라보이는데 빠른 사람 승민이 말고 또 있냐?
- 00:3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희망사항 2윤 5고 1루노검
- 00:3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허벅지 아이싱 했다는거 걱정됨
- 00:38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나는 3유간 공은 기대 안하는데 3루 파울플라이 공 유격이 잡으러 갈때가 제일 빡침
- 00:38
- 조회 24
- 잡담
-
- kt) 크보 역대 연속 경기 출루 5위가 55게임이래 Ꙩꙻ▾Ꙩ
- 00:38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뭔데 갑자기 관리를 해준다고 난린데 연전이나 덥헤, 올브 직전에는 맨날 총력전 선언하면서
- 00:3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박준순 포수준비 > 포구리 이거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32
- 잡담
-
- kt) 개인적 이슈로 앉아서만 본지 오랜데 다 일어나도 앉아 본 자리가
- 00:37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