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솔직히 오늘은 역전 홈런 아니고 동점홈런이었으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0683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0 비겁한 득점이라도 해서 이기길 바랬어 ㅜㅠㅠㅠㅠ팬들만 졸라 간절하냐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