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괜찮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딴소린데 득타율이나 wpa같은건 시즌마다 다르다는게 진짜구나
- 00:42
- 조회 0
- 잡담
-
- kt) 오늘 1회부터 터지는 홈런에 난타전인건가Ꙩꙻ▾Ꙩ했는데
- 00:4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스카우터들 제발 1루용병 좀 열심히 찾고 있길
- 00:42
- 조회 5
- 잡담
-
- 삼성) 김영웅 그 커진 몸으로 구르고 트레이너 들어오는데 눈앞이 깜깜해짐
- 00:4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오늘 막동 끝내기짤 진짜 야르... (늙크크 나매기 야르~ 처음해봄)
- 00:4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체감으로 수비범위 찐으로 넓다생각한건 손호영이긴 함
- 00:41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최상의 로테는 이번주 목요일 우취로 금라도 토태인 일창섭
- 00:4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외인 구하기가 외야보다 1루가 더 쉬운데
- 00:4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일주일 득점권 타율 / OPS
- 00:41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근데 윤동희 한동희 다 2군 내려봤는데 나승엽도 좀 내렸다 올려봐
- 00:4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안재석도 기록보면 매년 내야 모든 포지션 다 봤던데
- 00:4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1루는 무조건 용타꺼
- 00:41
- 조회 35
- 잡담
-
- 롯데) 3루측 파플은 순전히 한동희가 진짜 안움직임
- 00:40
- 조회 34
- 잡담
-
- 롯데) 고씨는 송구도 ㅈㄴ 답답함 공빼고 던지는 행동이 너무 느려
- 00:4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얘들아 나 배고파
- 00:4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난 6월 가기전에 인서 홈런 하나만 더 나오면 좋겠다
- 00:40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난 차라리 외뜬은 괜찮거든 그래도 타구질 괜찮은경우가 많으니깐
- 00:40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우리 선발 구세주가 식식이가 될 줄이야 ㅋㅋㅋ
- 00:40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양석환 3루수 하니까 예전에 모기자가 쓴 충격적인 기사제목 볼래??
- 00:40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오늘 라인업부터 불안했는데 유격 실책으로 지니까
- 00:40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