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삼진 잘 안당하는건 좋은데 출루만 하고 확 점수가 안나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9920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0 또 안보이면 그립다고 예전의 아무나걸려라홈런타자 때가 그립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