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벤자민 곽빈 경기 얘네가 터진 것도 아니고 다들 ㄱㅊ앗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 아!!!!!!!!!!!!! (혹시나 해서 저 단어가 빡치는 게 아니라 저 상황이 열받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