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겨워 지친다 ㅠ 언제 정상적인 감독이 보여주는 야구 볼 수 있을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킅삼은 최소 가을은 가는거 아님?
- 10:2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오.. 규정이닝 선발 기준 득지 꼴찌가 라도네
- 10:2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 10:2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롯자야 현도훈 최준용 마킹 잊지말고..
- 10:28
- 조회 12
- 잡담
-
- 근데 규정타석이 채우기 힘들어? 그럼 백업이나 부상 당한 주전은
- 10:28
- 조회 18
- 잡담
-
- 평균자책 2.98 이닝 45 1/3 삼진 40
- 10:27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대로면 최원태인 규정이닝도 간당간당하잖아
- 10:2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원태휴식진짜취소하길....
- 10:2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무서운이야기)우리 토욜 7회말 이후 어제 9회말까지 19이닝간 적시타가 0이었음
- 10:26
- 조회 39
- 잡담
-
- kt) 인산이 마킹 너무 비좁아
- 10:26
- 조회 51
- 잡담
-
- 삼성) 그니까 어제 햄거기 했다는거잖아 ꒰( •̅ ᴥ •̅ )꒱
- 10:26
- 조회 32
- 잡담
-
- 대전은 자차끌고가는거 난이도 어때?
- 10:26
- 조회 48
- 잡담
-
- 리그 절반 했는데 123위까지는 정규 그대로 갈 확률이 높아 ??
- 10:26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리버스2025하면 12연승하고 5연승하고 4연승하고 3연승하고 막 이러겠다~~
- 10:26
- 조회 26
- 잡담
-
- 안현민은 이번시즌 쭉 뛰면 규정타석 채워??
- 10:25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나는)))) 1군급 투수들한테 멘탈 얘기 하는 건 정말 공감을 못 하긴 해
- 10:25
- 조회 67
- 잡담
-
- 삼성) 감독이 휴식가져라
- 10:24
- 조회 34
- 잡담
-
- ✧( -̥̥᷄ _ -̥̥᷅ )
- 10:24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용타가 72경기 했는데 홈런이 아직 두자리수가 아니야
- 10:23
- 조회 78
- 잡담
-
- 엘지) 혈육이 금요일에 회사에서 단관 가는데 잠실에서 뭐 먹어야 하냐는데 (´•ᴗ• ก♧)(´•ᴗ• ก☆)՞ ՞
- 10:23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