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택이도 1번으로 ㄱㅊ음. 저렇게 셋이 요즘 타율 상위라... 멧은 타율은 낮은데 장타를 간간히 쳐줘서 옵스는 상위권이라 4번 걍 써도 ㄱㅊ을 것 같고(밥상 엎는 중이긴 한데 그 자리에 넣을 다른 사람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
- 00:10
- 조회 0
- 잡담
-
- 한화) 도윤이 올해 두산전에서 한경기 빼고 다 안타쳤대
- 00:10
- 조회 2
- 잡담
-
- 삼성) 방구석 우리도 아는걸 왜 감독이 모를까...
- 00:10
- 조회 1
- 잡담
-
- 삼성) 2년전에는 뺌 부상이라 김영웅이 비시즌에 유격준비도 해서 그럭저럭 괜찮았던거지
- 00:10
- 조회 2
- 잡담
-
- 롯데) 타나씨는 배은망덕해서 더
- 00:10
- 조회 2
- 잡담
-
- 엘지) 신민재 그럼 5경기째 무안타 중이라고?
- 00:1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지금 양의지 카메론 타순만 좀 조정해도 점수날거같은데 다른애들만 자꾸 올려내려 하지말고
- 00:10
- 조회 5
- 잡담
-
- 엘지) 용투 바꾸는거 몇번이 최대 그런거 잇나?
- 00:10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근데 어제경기 라자도 진짜 엄청났고 걔도 맘속으로 하늘을 날고있는게보였음
- 00:09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내일 우취려나 애매하네
- 00:09
- 조회 2
- 잡담
-
-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 00:09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 00:09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 00:0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 00:09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독은 그냥 5년째 순수한 멍청이슈임...
- 00:0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못하면 칼같이 좀 빼봤으면
- 00:0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차라리 4의지 5메론이면 나을까?
- 00:09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그냥 존나 피곤하고 라인업에서 안재석 안보고싶음..
- 00:09
- 조회 8
- 잡담
-
- 삼성) 작년에는 테세가 나가면 자욱이가 치고 자욱이가 나가면 아즈가 치고 아다리 착착 맞았는데
- 00:0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24년도에 영웅이가 잠깐 유격봣던거 아니엿나?
- 00:09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