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택이도 1번으로 ㄱㅊ음. 저렇게 셋이 요즘 타율 상위라... 멧은 타율은 낮은데 장타를 간간히 쳐줘서 옵스는 상위권이라 4번 걍 써도 ㄱㅊ을 것 같고(밥상 엎는 중이긴 한데 그 자리에 넣을 다른 사람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