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한테는 선수가 수비 보고싶어한다 성한이는 고집이 세더라 에레디아도 타격감 올라오는데 수비보고싶어한다 이런말 ㅈㄴ지긋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
선수 방패삼는거잖아 걍 ㅋㅋ
저러고 선수는 출전해서 만약 안타 못치거나 실책하면 그니까 좀 쉬랄때 쉬지 하면서 욕먹는건 선수본인임
저런거 다 무시하고 관리해줘야할땐 빼주라고 잇는게 감독임...
솔직히 말해서 감독이 너 오늘 쉬어 한다고 누가 대들고 뺨때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