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선발승 사실 생각 별로 안하다가 지금 찾아보니까.. 원태보다 우승 지광이가 승수 더 많구나..
104 6
2026.06.23 22:57
104 6

창섭이는 승운이 진짜 좋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4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724 잡담 엘지) 회사, 조직 어쩌구 했던 감독 인터뷰는 이해 하거든? 그럼 리드오프로 쓰지 말아야해 00:21 0
15203723 잡담 엘지) 염감님이 2군에 내리면서 : 피해다니지 말고 맞아도 괜찮으니까 공격적으로 가자. 10번을 맞아도 7번은 야수들이 잡아준다. 퓨처스 내려가서 상대한테 때리게 인플레이트 타구 만들게 재정비해보자. 00:21 2
15203722 잡담 삼성) 그래도 원태 잘해주니까 좋다.... 00:21 1
15203721 잡담 기아) 방금 하라 보고왔는데 현창이 수비 00:21 3
15203720 잡담 엘지) 나는🙋🏻‍♂️ 3️⃣할 알러지🦠박해민🐒 그래도 나는🙋🏻‍♂️ 3️⃣할 좋❗아❗해❗나는🙋🏻‍♂️ 3️⃣할 알러지🦠박해민🐒 그래도 나는🙋🏻‍♂️ 3️⃣할 ❤️좋🖤아❤️해🖤 00:21 7
15203719 잡담 한화) 아...아바디가 필요해 아바디가.... 00:21 16
15203718 잡담 엘지) 근데 삼성 출신인데 왜 삼할 알러지가 있는 거지? 1 00:21 13
15203717 잡담 롯데) 오늘경기보고 해군니폼 사고싶어졌어 00:21 16
15203716 잡담 한화) 시환이가 한화이글스를 와이리 사랑해 ・゚゚・( ღ ө ღ )・゚゚・ 00:21 13
15203715 잡담 삼성) 아니 걍 원태 잘던진날에 순리대로 안해서 승투 못준것도 억울함 1 00:20 23
15203714 잡담 두산) 근데 별글에 슼이 다박힌다 8 00:20 56
15203713 잡담 삼성) ㅅㅈㅎ 복귀하자마자 유영웅 스타트 반대였지만 어차피 시키기로한거 반대의견내면 유난취급 받아서 가만있었음 1 00:20 18
15203712 잡담 한화) 근데 얘기하면 할수록 노시환이 진짜 너무 대단함 00:20 16
15203711 잡담 삼성) 주2회를 염두에 둔것 같지는 않은데 1 00:20 24
15203710 잡담 기아) 우리 스카우터팀은 확실히 간절함, 멘탈 엄청 중요하게 보는 거 같음 00:20 40
15203709 잡담 엘지) 아니 근데 진짜 3할알러지면 4할 찍으면 되잖아(♧◕ᴗ◕)(☆◕ᴗ◕) 5 00:20 30
15203708 잡담 삼성) 2포수 한다 해놓고 3포수중인데 원태 휴식도 취소해라 1 00:20 15
15203707 잡담 두산) 이진영코치 노.꾸 좋아하나봐 6 00:20 59
15203706 잡담 삼성) 순리대로 가서 졌으면 이렇게 열받지도 않음 1 00:20 16
15203705 잡담 두산) 올해 당장 김민석 1루는 오바고 난 장기적으로 김민석을 1루로 보는건 뭐...ㄱㅊ음 4 00:2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