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진짜 타자에 관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거같음?
117 9
2026.06.23 22:56
117 9

너무 답답하고 미칠거같아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00:05 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632 잡담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00:09 3
15203631 잡담 롯데) 한동희 3루도 진짜 절망적이던데 00:09 10
15203630 잡담 롯데) 나승엽보다 난 고승민이 더 문제같아 00:09 6
15203629 잡담 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00:09 7
15203628 잡담 삼성) 감독은 그냥 5년째 순수한 멍청이슈임... 00:09 3
15203627 잡담 두산) 못하면 칼같이 좀 빼봤으면 00:09 10
15203626 잡담 두산) 차라리 4의지 5메론이면 나을까? 00:09 4
15203625 잡담 두산) 그냥 존나 피곤하고 라인업에서 안재석 안보고싶음.. 00:09 5
15203624 잡담 삼성) 작년에는 테세가 나가면 자욱이가 치고 자욱이가 나가면 아즈가 치고 아다리 착착 맞았는데 1 00:09 6
15203623 잡담 삼성) 24년도에 영웅이가 잠깐 유격봣던거 아니엿나? 00:09 6
15203622 잡담 삼성) 나 진짜 돌 이란말 하는거 싫어하는데 00:09 9
15203621 잡담 한화) 우영캐 : 부끄러워서 핑계대신 겁니다. 1 00:08 47
15203620 잡담 롯데) 찬형이 3루, 고1, 덩희 지타 1 00:08 33
15203619 잡담 기아) 근데 우리 3년 안에는 대권도전 해봤으면 싶음.. 00:08 45
15203618 잡담 롯데) 예스 지타주면 좌호엥? 우호엥? 봐야하는 거면 그냥 그거 볼래 1 00:08 16
15203617 잡담 롯데) 동현이는 어차피 경험치쌓게하려고 데리고다니지 아무도 주전으로 안보는데 타나씨 이새낀 주전으로 분류해서 문제임 00:08 12
15203616 잡담 롯데) 나승엽 절망적인건 반등할기미가 안보인다는거지 1 00:08 22
15203615 잡담 두산) 경기후반 야수운용을 너무 못함 6 00:08 42
15203614 잡담 두산) 감독 얘기도 결국 안재석만 빼면.. 안재석 쓰는거만 빼면.. 이거라서 1 00:08 32
15203613 잡담 kt) 얼라야 2 00:0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