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타 우리가 더 많이 치거나 비슷하게 쳤다 의미가 없는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우리는 득점권에 치는게 없고 상대는 홈런을 치기 때문이지
일요일 경기 안타개수 비슷하다는 글 보고 웃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날 피홈런 5갠데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일요일 경기 안타개수 비슷하다는 글 보고 웃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날 피홈런 5갠데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