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오히려 라도는 무옵션이라 신경 안쓰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166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4 옵션 걸린 선수들이 있으면 그 선수들이 신경 쓰임 근데 누군지는 몰라서 걍 팀이 이겨라 하고 있긴해 ꒰( ◔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