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아근데 오늘 같은 날은 ㄹㅇ 끝내기가 나음
70 0
2026.06.23 22:55
70 0
영하만 좀 쌉손해기는 한데 연장 갈 바엔ㅇㅇ...

연장 가봣자 무실점해서 최대 무실점인디 10회 11회에서 질 바렌 9회에서 지는 게 최선이다 어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4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703 잡담 삼성) 난 뺌이 빨리 건강하게 왓으면 좋겟어...... 00:17 3
15203702 잡담 한화) 이짤 왤케 웃기지 ㅋㅋㅋ 00:17 5
15203701 잡담 삼성) 원태 그래도 퀄스 챙겼나? 00:17 6
15203700 잡담 두산) 김민석 1루 너무 반대만 할게아니라니깐 00:17 10
15203699 잡담 롯데) 두쫀쿠 맞네 00:17 9
15203698 잡담 두산) 난 먼가 엥씨 올라올 때쯤이 재석이의 고비라고 보는 1 00:17 10
15203697 잡담 두산) 민석이 지난주 옵스 1.056고 잘했지 근데 그 지난주 옵스 반영한 6월 옵스가 0.687임 1 00:17 22
15203696 잡담 엘지) 엘지팬들 구매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수년간 입증이 됐을텐데 왜 수량을 적게 뽑는거야 00:17 9
15203695 잡담 삼성) 플무지만 1 00:16 24
15203694 잡담 롯데) 오늘 노검 누구대타로나옴? 3 00:16 38
15203693 잡담 두산) 시비 털릴까봐 안재석 글 쓸 때마다 쿠션어 ㅈㄴ 깔아야되는거도 이제 짜증남 00:16 25
15203692 잡담 기아) 선넨 어릴때 아이돌 맞구나 2 00:16 54
15203691 잡담 기아) 일본유학다녀온 애들이 다 완전 잘해서 올해 진짜 ㅎㅅㅁㄹ 1 00:16 30
15203690 잡담 두산) 안재석 안좋은글 올라오면 그럼 방출해야겠네? 이러면서 일부러 자해공갈 오바해서 플 끝내려는게 고정패턴이었음 6 00:16 56
15203689 잡담 삼성) 6이닝 2자책 84구면 한이닝 더 봤어도 됐지 2 00:16 42
15203688 잡담 삼성) 전뱅 최근 7일 타율이 0.111인데 0.171 타자랑 같이 쓴거임 걍... 2 00:16 26
15203687 잡담 삼성) 애초에 24시즌 시작전엔 본인 자리가 없었으니까 다 준비한거고 3루 주전으로 거의 2년을 뛴건데 1 00:15 22
15203686 잡담 엘지) 키보드 살 덬들아 내일 우리 성공해서 만나자 1 00:15 24
15203685 잡담 롯데) 비시즌에 훈련할때 찬형이 수비 살짝 느낌 있었는데 00:15 27
15203684 잡담 손아섭 잘생김 00:1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