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의지 그 병살타구 잘맞정인거 아는데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105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5 평소같이만 뛰었어도 대충 주자살인정도여서 어이가 없음... 그정도로 주루 못하는데 왜 써 진심ㅠ 안타 홈런 아니면 걍 못나가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