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솔직히 13연패때 정이 있었으면 그 연패는 안했을거라는 팬도 아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080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9 정이가 모를리가.... 본인도 얼마나 스트레스 받을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