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타격 모두 파이팅은 당연히 없고 자신감도 없는데 지금처럼 경기 나가며 극복할 가능성도 없어보임 선수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상태라는 얘기임
갠적으로 오늘 경기 재석이 젤 안좋게 본건 수비때 자기가 잘라 들어가는 장면이었는데 이때 너무나도 당연하게 3루수가 잘라 들어가는게 맞고 여유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살짝 주저하는게 보이더라고 물론 여유가 좀 있는 상황이라 별 문제는 없었는데 여전히 3루 수비시 플레이가 자연스럽지 못한데 위축이 된거든 실책을 걱정하는거든 뭐가 되었든 자신있는 플레이를 못하고 있고 이게 하루이틀이 아님 타격은 자기 존이 아예 없는 상태까지 왔고.. 재석이를 향후 우리팀 코어로 보고 있고 키우는게 맞다면 더더욱 2군 보내서 재정비 깔끔하게 하고 올라오게 해야지 지금처럼 쓰는건 선수에게도 아무 도움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