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근데 재석이를 위해서라도 지금처럼 쓰면 안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5

수비 타격 모두 파이팅은 당연히 없고 자신감도 없는데 지금처럼 경기 나가며 극복할 가능성도 없어보임 선수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상태라는 얘기임 

 

갠적으로 오늘 경기 재석이 젤 안좋게 본건 수비때 자기가 잘라 들어가는 장면이었는데 이때 너무나도 당연하게 3루수가 잘라 들어가는게 맞고 여유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살짝 주저하는게 보이더라고 물론 여유가 좀 있는 상황이라 별 문제는 없었는데 여전히 3루 수비시 플레이가 자연스럽지 못한데 위축이 된거든 실책을 걱정하는거든 뭐가 되었든 자신있는 플레이를 못하고 있고 이게 하루이틀이 아님   타격은 자기 존이 아예 없는 상태까지 왔고..  재석이를 향후 우리팀 코어로 보고 있고 키우는게 맞다면 더더욱 2군 보내서 재정비 깔끔하게 하고 올라오게 해야지 지금처럼 쓰는건 선수에게도 아무 도움이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어젠 진짜 실책으로 점수 몇점 주고 고작 1점을 못짜내서 패전 준거 어이없음
    • 00:23
    • 조회 0
    • 잡담
    • 롯데) 근데 호영이 외야 처음 볼때는 영원히 수납해야된다 생각했는데
    • 00:23
    • 조회 4
    • 잡담
    • SSG) 우리 작년 이맘때쯤 타율 처참했다
    • 00:23
    • 조회 4
    • 잡담
    • 삼성) 이미 지나간 경기지만.... 이런 경기일수록 너무 아쉬울뿐임 ㅠㅠ
    • 00:23
    • 조회 5
    • 잡담
    • 롯데) 2동희온거 ㅈㄴ 큰거같음
    • 00:23
    • 조회 16
    • 잡담
    1
    • 두산) 아니 난 김택연을 무조건 상위타순에서 중타쪽에 내는이유를 모르겠음
    • 00:23
    • 조회 33
    • 잡담
    1
    • 삼성) 그리고 제발 머장 좀 제대로 쓰면좋겠음
    • 00:23
    • 조회 9
    • 잡담
    1
    • 롯데) 세웅이 홈런 맞고 아카 바로 잡는거 보고 오늘 이닝 많이 먹겠다고 생각했음
    • 00:23
    • 조회 5
    • 잡담
    • 한화)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
    • 00:23
    • 조회 25
    • 잡담
    2
    • 두산)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
    • 00:22
    • 조회 38
    • 잡담
    2
    •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
    • 00:22
    • 조회 10
    • 잡담
    • 한화)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
    • 00:22
    • 조회 11
    • 잡담
    • 롯데) 글구 좀 점수차 나면 민재 교체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 00:22
    • 조회 21
    • 잡담
    2
    • 두산)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
    • 00:22
    • 조회 39
    • 잡담
    3
    • 두산) 내년 비시즌은 승민민석 둘다 1루도 같이 준비하면 어떨까 싶긴해
    • 00:22
    • 조회 25
    • 잡담
    3
    • 삼성) 오늘 불펜 준비가 빠르긴하더라
    • 00:22
    • 조회 25
    • 잡담
    3
    • 삼성) 결국 실책 나와서 팀도 손해고
    • 00:22
    • 조회 22
    • 잡담
    1
    • 기아) 수도권이랑 광주 견제구호 억양 다르대서 찾아보니까 진짜잖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22
    • 조회 71
    • 잡담
    2
    • 롯데) 내일은 스타팅에 호엥이 보고 싶다 그럼 레둥이나 민재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체력 세이브 된단 소리잖아ㅜㅜㅜㅜㅠ
    • 00:22
    • 조회 18
    • 잡담
    • 삼성) 실책이야 어찌 지나간다지만 만약에 수비하다 또 다쳤어봐
    • 00:22
    • 조회 34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