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쑥니입고 끝내기만리런 아직도 기억나는게 이글스한테 30만원 청구하고싶었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5
경기력 ㄹㅇ 똥이여서 7연패 하고 그날도 경기력 ㄹㅇ 똥이길래 답답해서 끄고 밖에 나감 그러고 소식듣고 집오다가 심하게 넘어져서 병원에 거의 1달반정도 처치받으러 다녀서 30만원썼어ㅠ
경기력 ㄹㅇ 똥이여서 7연패 하고 그날도 경기력 ㄹㅇ 똥이길래 답답해서 끄고 밖에 나감 그러고 소식듣고 집오다가 심하게 넘어져서 병원에 거의 1달반정도 처치받으러 다녀서 30만원썼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