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카메론 걍 체감 별로인 이유 득점권에서 못쳐서지..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922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0 선두타자 안타면 몰라 2사에 안타, 2루타 친 적도 많고 근데 또 득점권에서 아예 못치는건 아니라 기대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