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팀이 진짜 유독 기복 심한 타자들이 많은거같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91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7 자욱이는 물론이고 류찌 심한편이지 재현이도 좀 그런편이지성윤이는 ㄹㅇ 아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