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 분명 타격 올라올거라생각하거든..? 근데 타격 안좋으니 ㅈㅉ 답답하긴하다 후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748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 쓱전역전승이후로는 ㄹㅇ 살아난줄.. 근데 왜 그대로인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