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솔직히 우리팀만 용타 없는거나 마찬가지라고 본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713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 맷돌이가 요즘 안타 좀 쳐준다해도 그정도 하는 국내선수 많음근데 주루툴이 있는것도 아니고 진짜 답답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