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얼쑤는 뭔가 올라오는거 같기도 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712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 그래도 그나마 제일 외야중에 사람같고 중타같은게 얼쑤같아전쟁도 이제 거의 1 찍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