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 7연패 끝 대빵 호투하던 날 직관 가서 도파민 터지고오늘이 두번째 직관이였는데막판에 노검 홈런부터 진짜 난리남ㅠㅠㅠㅠㅠㅠ집에와서 노검 인터뷰 보는데 눈물 찔끔이네ㅠㅠㅠㅠ매기는 이제 하라 볼거야ㅎㅎㅎㅎㅎ 롯자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