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갑자기 외야 애들이 잘쳐서 쓰고 싶은 애들이 많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629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 수빈인 머... 하나씩 치고 승민 오랑이도 좋은데ㅠ 쉥이도 잘쳤었고 흠 근데 용타가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