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금 여기서 일로 들어간다고? 이게 헛스윙이 나온다고? 이런 경기들이라 존나 재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드랲영상 호민이 뒤에 재현이네 가족들있네
- 00:13
- 조회 0
- 잡담
-
- 삼성) 2년전이랑 같은상황도아닌데 개에바여 ㅇㅇ
- 00:13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창기 결국 자기폼으로 살아났으면 좋겠다
- 00:13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나승엽 << 얘만 치우면 뭐든 대강은 해결이 됨
- 00:1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이글스 건강해라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0:1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안재석 어디까지 기회를 주는걸까 싶긴함
- 00:13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올해 빠따 생각하면 잘하는 애들 몰아놔야해서
- 00:1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서 이게 야구게임인줄 아나
- 00:13
- 조회 7
- 잡담
-
- 삼성) 당장 박진만한테 원하는 건 6선발 포기야 최원태 일요일 선발이라고 해 제발
- 00:13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외야 막동 황 호엥 세우고, 예스 지타주고, 1한 2고 3동무 유민재 포성빈으로 한번만 해보자
- 00:13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나같경 민재 체력 유지하는 잘하는편이라고 생각함
- 00:1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
- 00:12
- 조회 36
- 잡담
-
- 내일 고척가서 백남옥 손만두 사먹을건데
- 00:12
- 조회 8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
- 00:12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태연이 최근 2주간 성적보는데
- 00:1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채은성 오자마자 버닝하는 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0:1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원석이 병원갔나보네
- 00:12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준순이 친다. 준순이
- 00:1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올해 헨진이는 뭘까
- 00:1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뭐해보려고 하면 큰일 나는거=코시 김영웅 번트
- 00:1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