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내야수도 외야 보내봣고, 외야수도 내야 보내봤는데 뭐 이제 습관되는거 시간문제라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5
ㅋㅋㅋㅋㅋ선수 안다치면 다행이지ㅠ 대충 두면 되겠지 이 마인드 쉽게 못버릴거임 실제로 일단 아직까지는 크게 그쪽으로 공이 안갔잖아 기도메타 된거니까 ㄲㄲ...
ㅋㅋㅋㅋㅋ선수 안다치면 다행이지ㅠ 대충 두면 되겠지 이 마인드 쉽게 못버릴거임 실제로 일단 아직까지는 크게 그쪽으로 공이 안갔잖아 기도메타 된거니까 ㄲㄲ...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